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는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봉사하며 헌신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읍면동 새마을회 입장식, 새마을 운동 유공자 표창장 수여, 새마을운동실천결의문 낭독,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들은 서로 화합하고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하나된 역량으로 지역발전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들은 대가없는 순수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봉사해 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배수향 김천시 새마을회 회장은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앞으로 김천시 새마을지도자들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해 김천발전에 힘을 보태자”고 했다.
한편 이날 새마을 활성화 유공으로 이남수 김천시봉산면새마을부녀회장이 새마을운동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하였고 전시우 지례면 새마을지도자가 김천시새마을회장상을 수상하였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