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정영주)는 12. 14.(목) 19시 마리앙스웨딩컨벤션에서 상주시 관내 사회복지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워크숍 및 송년회를 개최하였다.

상주시사회복지사협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의 손발이 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해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Leadership & Followship 전문가인 행복이벤트 대표 임성일 강사를 초청해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근무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실천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정영주 회장은 “열악한 환경과 조건에서도 굴하지 않고 사명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회복지사에게 감사드린다. 우리의 전문성을 키워 많은 이웃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자”라고 하였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2015년 상주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을 위한 조례 제정을 시작으로 사회복지사 인권침해 예방, 권리옹호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였다. 행복한 사회복지사가 있어야 우리 시민의 복지서비스가 높아지기에 앞으로도 사회복지사 지위향상을 위한 여러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