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평화시장상인회와 평화상가로협의회는 오늘 10월 17일∼19일 3일간 “평화시장 문화축제” 및 “평화상가로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평화시장 및 평화상가로 일원에서 각각 개최되며, 평화시장 문화축제에서는 야시장 운영과 플리마켓 운영을 통해 활력 넘치는 시장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며, 옛 평화시장 사진 전시전 및 길거리 문화공연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평화상가로 한마음 축제에서는 각 매장별 방문고객 대상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점포별 사은품 및 경품권 증정, 방문 시민을 대상으로 한 천원의 행복 쿠폰(음식쿠폰)을 발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축제의 개막행사는 10월 17일(목) 오후 6시 30분, 평화시장 내 특설무대(시장 내 상인회관 옆)에서 개최되며, 난타공연, 힙합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추첨 및 노래자랑이 함께 한다.
한편, 김충섭 김천시장은 “축제기간 많은 시민들이 평화시장과 상가를 찾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지역상권 나아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