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김장호)는 8월 26일(금) 10:00, 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청렴도 수직상승 달성을 위한 「2022년 청렴구미만들기민관협의회」회의를 개최했다.
![[감사담당관실] 청렴구미만들기 민관협의회 회의.jpg](http://gbyhnews.com/SmartEditor/data/20220826141002_infwwisr.jpg)
이날 회의는 신규위원 위촉, 2022년 청렴시책 및 상반기 청렴활동 실적 보고에 이어, 김효진 위원장의 주재로 청렴시책에 대한 심층토의와 민·관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청렴구미만들기 민관협의회는 구미시의 반부패와 청렴도 제고 등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민·관이 공동으로 구성된 협의회로써,
시민 사회단체 및 교수, 시의원, 공무원 등 사회 각 분야의 대표자 7명으로 구성 및 운영되고 있다.
금번에 신규위원으로 위촉된 박세채 의원은 산업건설위원회의 위원장으로 구미시의 청렴 취약 분야인 ‘건설 분야’ 청렴도 제고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시는 앞으로도 사회 각 분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수렴하고 이를 청렴시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청렴도 수직상승’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