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보건소(소장 구건회)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주현)는 지난 10월 5일(금요일) 대구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주최하는 <2018카리타스페스티벌>에서 4행시 공모전에서는 대상을, 출품작 공모전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특히 특별상의 경우 장기입원 중인 센터 회원의 강점을 발휘하여 출품한 작품이 수상하게 되어 더욱 특별하다. 또한 이번을 계기로 해당 회원의 프로그램 및 개인 상담 참여율 높아지며 앞으로의 회복을 위한 귀한 발판이 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술 없이 즐기는 여가활동 ‘사회적응프로그램’의 일환인 <2018카리타스페스티벌>참여 및 수상을 통해 지역유관기관에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었고, 이번 기회가 중독자들에 대한 불편한 편견을 개선시키는데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구미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알코올, 인터넷, 약물, 도박문제 치유재활 및 예방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상담기관으로, 중독문제를 가지고 있는 대상자와 가족은 누구나 ☎054.474.9791~2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전문상담과 다양한 치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