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부설 복지대학은 11월 14일 오전 10시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강당에서 복지대학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신임 복지대학장 취임사,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취임한 이필여 신임 학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복지대학장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복지대학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고령군 이남철 군수는 축사에서 “신임 복지대학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배움에 대한 어르신들의 열정이 매우 존경스럽다”면서 “앞으로도 노인복지 정책에 관심을 기울이고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복지대학은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지역 어르신들에게 교양, 정보화, 질병 예방 교육 등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관심과 욕구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복지대학장 취임은 어르신들의 평생교육 활성화와 더 나은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