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2월 5일 의성문화회관에서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공연이 진행되었다.

의성군이 주최하고 경북매일신문이 주관한 이 날 행사는 김주수 군수, 김광호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MC 한기웅의 구수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된 행사는 통기타 이종학의 무대를 시작으로 팝페라 가수 배은희, 백년손님 이태운, 민영아, 미스트롯 정미애, 김민교 이별철 듀엣 원+원, 미스터트롯 동굴보이스 류지광, 홍자 등 유명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뜨거운 열기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흥겨움을 선사하였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군민들이 함께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낙동강 수변공간을 문화와 감성이 살아있는 공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은 2012년부터 낙동강 인근 유역의 의성, 안동, 상주, 예천, 구미, 칠곡, 고령 7개 시·군을 순회하여 낙동강 수변생태공원과 관광산업을 육성·홍보하는 문화공연이다.
기사등록 : 경북뉴스라인 / kth0997@hanmail.net
# [경북뉴스라인]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